본문 바로가기

제품구매 및 일상리뷰

삼성 노트북 15.6형 taikesen 파우치 블랙 키스킨 구입후기

반응형



삼성노트북 15.6형 taikesen 파우치 블랙 키스킨 구입후기




삼성 노트북과 잘 맞는 파우치와 키스킨을 쿠팡을 통해 구매했다. 파우치의 가격은 28500원, 키스킨은 12000원 (고급형)을

주문 했다


파우치나 키스킨은 이 금액보다 더 저렴한 것들도 있었지만 파우치는 비교적 손에 들고 다니기 쉽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개봉전부터 봉지에 둘러쌓여 신비로운 느낌... 비교적 색상도 괜찮고 수납도 좋은편에 속한다


키스킨은 일반 키스킨 보다 좀 더 좋은 키스킨 이라고 하니 오래 쓸수 있을것 같다...








검은색인데 약간 회색처럼 사진이 찍혔네요 ㅎㅎㅎ 





안이 뽀송뽀송해서 부드러운 질감이에요~ 직접 느껴 보고 괘안네 싶었음 ㅎㅎㅎ







여러가지 선이나 마우스 기타 도구들 넣기 편함.. 





키스킨도 함께 개봉 했어요~ 실리콘 재질인가.. 냄새도 없고 얇아서 키보드 위에 얹으니까 딱 맞네요 







한듯 안한듯 감쪽 같은 느낌의 노트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