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구매 및 일상리뷰

이말년 핫팩 겁나오래 따뜻한 핫팩+ 발핫팩 겨울나기 도전!

반응형



이말년 핫팩 겁나오래 따뜻한 핫팩+ 발핫팩 겨울나기 도전!



겨울 날씨가 왜 이렇게 추운지... 올해는 정말 유난히도 추운날이 계속 지속되는것 같다 

작년에만 해도 이정도까지의 추위는 아니었는데.. 외출할때 내의에 목도리까지 꽁꽁 싸메고 나와도

찬 바람 앞에서는 무용지물 임을 느낀다


더군다나 실내의 온도까지 떨어져서 견디기 추워서 이말년 핫팩 시리즈를 구입햇다

난 참.. 나이가 들어서 인지 이런게 나온지도 몰랐네 그려 ㅋㅋㅋㅋㅋㅋㅋ



웹툰 작가 이말년과 cu가 콜라보로 만든 제품인거 같다. 왠지 보고만 있어도 열나는 느낌...

제발 열좀 나자~~ 가즈아~~ ㅎㅎㅎ 1개당 가격이 1200원 이다 나름 저렴이다.

발에 붙이는 핫팩은 1400? 1500? 인가 그렇다.

발에 붙이는 핫팩도 있고 특대형 사이즈도 있고 쓰임과 종류가 다양해서 개인의 기호를 잘 반영한거 같은

느낌인거 같다.



군대에 있었을때에도 발에는 핫팩을 안했는데.. 아니 어찌 군부대 보다 더 춥냐 ㅋㅋㅋㅋ

서울 날씨는 지방보다 더 매섭다.. 따뜻한 남쪽 나라에 있었다면 이정도까지 추위는 맛보지 않았을텐데

여름에는 엄청 덥고 겨울에는 이리 춥고... 



겨울 출생이라서 겨울은 나름 끄떡 없다고 자부 했는데 나이 드니까 쉴드가 약해진다 

이말년 핫팩으로 손과 발에 꽁꽁 언 것을 해결하고 나니~ 아으~ 따뜻하다..


참고로 붙여라 핫팩은 피부에 바로 붙이면 저온화상에 우려가 있어서 내의 위에다가 붙이는 것이 좋다

예전에 저온화상 한번 당해본적 있는데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화상을 입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일상 스토리] - 나혼자산다 박나래 수면검사 그녀가 내린 특단의 조치는?

[영화리뷰모음] - 그것만이 내세상 줄거리 후기 코믹과 감동을 선사하는 가족영화

[제품구매 및 일상리뷰] - 미우새 돈수박 지리산 극기훈련 고열량 초콜렛 피자와 수락폭포 냉수마찰

[가볼만한 맛집] - 분당 궁내동 횟집 사카나야 도미회 먹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