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대구삼성창조캠퍼스 김밥전문점 맛집 로봇김밥 시식후기

반응형



대구삼성창조캠퍼스 김밥전문점 맛집 로봇김밥 시식후기



오랜만에 집에 내려 왔다. 점심때 선을 보고 나서 출출해서 집 근처를 배회하던 중에 알게 된 로봇 김밥 이다

서울에도 로봇김밥은 있는데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맛이 어떨지 궁금 했다. 점심 시간이긴 했지만 그리 배가 고픈건 아니었다

다만 허기를 채울 정도로만 먹어야지 하고 방문을 했다.





대구삼성창조캠퍼스 내에는 맛집이나 커피숍이 생각보다 꽤 있다 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주로 가족단위로 이곳을 많이 방문 하는 것 같다

때마침 방문 했을때는 손님분들이 식사를 드시고 계셨다. 





로봇김밥은 과연 어떤 맛일까 몹시 궁금 한 마음에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보기로 했다.

평소 김밥은 주로 우동전문점이나 김밥천국에서 간단하게 해결 했던 터라 가격 차이가 크게 날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김밥들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생와사비 참치마요김밥, 몸에좋은 아몬드호두멸치크림치즈김밥, 매콤제육김밥, 디럭스참치김밥

알래스카 크림치즈 김밥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인상적이었다. 그중에 디럭스 참치 김밥을 주문 했다. 





라면의 종류도 많았는데 내가 주문한 메뉴는 로봇 클래식 라면이다.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약간 평범해 보이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실제로 어떤 느낌일지 궁금한 부분이 있었다





주문한 메뉴가 드디어 나왔다. 출출하고 딱히 점심 메뉴가 떠오르지 않을때 먹으면 좋은 메뉴는 라면과 김밥 만한 것이 없다. 





라면을 가까이에서 찍었을때 사진이다.  통통한 면발이 그대로 보인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보니까 꽃게라면 이었다. 사실 큰 기대를 한것은

아니었지만 가성비가 좀 비싸기는 했다. ㅠㅠ 





김밥을 찍먹 해서 먹을수 있는 소스가 함께 나왔다. 마요네즈와 양념장에 찍어서 먹으면 맛이 더욱 잘살아 난다. 





김밥은 살짝 밥알이 진 것이 특징 이었다. 밥알이 좀 더 살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그럭저럭 괜찮았다.  밥을 먹기전 커피를

먹었던 찰나라서 그런지 맛을 정확하게는 보지 못했던 아쉬움은 있었다. 라면은 가격이 조금 비쌌지만 김밥은 그럭저럭 좋았던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