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분위기 좋은 가로수길 와인바 전문점 314 스모크하우스 모임후기

반응형

분위기 좋은 가로수길 와인바 전문점 314 스모크하우스 모임후기



평일 저녁 회사를 마치고 지인들과 함께 방문한 신사동 와인전문점 314 스모크하우스다.


사실 이곳을 오는데 길을 잘 몰라서 엄청 헤메다가 겨우 도착을 했다. 왜그리 골목 골목이 어려운지...ㅎㅎ

가로수길 오는 일이 평소에 그리 많지 않다보니 이렇게 헤맸구나 싶었다. 





스페어 폭립 이라는 메뉴이다. 평소 폭립 메뉴를 그리 자주 먹는 편은 아니라서 약간은 생소 했지만~ 

생각보다 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워서 먹는 식감이 남달랐다. 





통감자로 만든 감자튀김도 맛이 괜찮았다. 평소에 감자 메뉴를 그리 자주 먹는 편은 아니다 보니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케찹에 찍먹 하는 기분이 왠지 좋았다는.. 





파스타 메뉴이다~ 나이가 30 후반이 되니까 파스타의 맛을 좀 알것 같다. 그러고 보니 파스타를 접하게 된건 30대 이후부터

였던것 같다. 여성분들도 특히 좋아하는 메뉴~ 돌돌돌 말아서 한입 먹으니까 식감이 좋다. 


바베큐 스파게티라서 바베큐와 스파게티가 함께 나온다. 가격대도 8000~ 10000 대에 속한다.









역시 좋은 분위기의 모임에는 좋은 술이 빠질수가 없다. caricature 레드와인 2015년 산이다. 약간의 떫은 맛이 있었지만

그래도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포도주가 고급스럽고 색깔이 너무 예쁘다~  kendall jackson 와인이다. 





짧은 시간내에 치열하게 먹었던 저녁식사이다.  술은 고급스러웠지만 식성은 너무 컨추리 했다는 ㅎㅎㅎ





매장 분위기가 낭만적이고 근사하다. 남녀 데이트 하기에도 더없이 좋고 분위기도 이정도면 햅격~~~!!! 





작년까지만 해도 와인 먹을일이 그리 많지는 않았는데 올해는 신기하게도 와인 먹을일이 점점 잦아지는것 같다

그러면서 왠지 주량도 알게 모르게 늘고 있다는 슬픈 사실을 접하게 되지만~ 그래도 좋은 분들과 자주 만날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고맙다. 

가로수길에는 워낙에 맛있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보니~ 가보고 싶은곳이 앞으로도 많이 생길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