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미금역맛집 이자카야 텐모리 모듬회 스끼야끼 후기

반응형

 

미금역맛집 이자카야 텐모리 모듬회 스끼야끼 후기

 

 

 

 

미금역에 위치한 텐모리 라고 하는 이자카야 전문점을 방문 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에 맛있는 모듬회와

 스끼야끼를 먹어 보려고 왔어요 외부 간판의 모습이에요

 

 

 

 

저의 힐링 메뉴는 아무래도 맛집 방문인데요 그나마 조용한 시간을 택해서 방문 했어요... 가게 규모는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사람들도 제법 있더군요...

 

 

 

 

주방은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실제 요리를 하는 장면도 보면서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오늘의 추천요리 들 입니다... 전어구이 광어 후라이.. 스끼야끼... 성게알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텐모리의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날씨가 선선한 가을이라서 그런지 술한잔 마시기에 더 없이 좋은 계절 입니다

 

 

 

부지런히 뭔가를 준비하시는 셰프 님의 모습도 보이구요... 우리는 세명 이라서 한켠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스끼야끼전골이에요... 일본식 소고기 전골인데요.... 일본식 소고기의 참맛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평소 전골을 자주 먹어본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 약간의 망설임은 있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하더군요..

 

 

 

 

앞접시에 양껏 덜어서 맛있게 먹었죠~ 평소에는 잘 안먹는 음식이지만~ 오늘은 먹어보니 왠지 더욱 맛깔 나더군요..

 

 

 

 

주문한 모듬회 소자가 나왔어요... 귀엽고 먹음직 스러운 데코레이션이 인상적 이시네요 ㅎㅎ

 

 

 

 

히레사케에요 히레는 복어 껍질인데요... 맛은 생각보다 먹을만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