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가본 사람만 안다는 곳 돈까스&모밀전문점 하루 후기

반응형



압구정로데오 맛집 가본 사람만 안다는 곳 돈까스&모밀전문점 하루 후기



추석 명절을 잘 보내고 출근을 했는데 친구가 점심 시간에 맛집으로 나를 불렀다... 점심을 먹기 위해서 갔는데 하루 라는 곳이었다.

친구를 통해 듣고 알았는데 이곳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길을 잘 몰라서 꽤 헤메다가 겨우 찾았다... 사람들이 밖에서 서서 기다리는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돈까스&모밀 전문점이라서 더욱 맛이 궁금했다는....








압구정 로데오 쪽에서 꽤 잘 알려진 맛집 인거 같았다... 여성분들도 많고 맛집 답게 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꽤 많았다

조금만 늦게 왔으면 우리도 밖에서 서서 기다릴 뻔 했다..





냉모밀 2개, 돈까스 1개 카레 돈까스 1개를 주문 했다.. 다양하게 입맛대로 즐겨보고픈 생각에....판모밀정식도 있고 비빔모밀도 있다..

온모밀도 있고... 진짜 모밀 종류가 다양하다... 가장 노멀한 메뉴는 냉모밀을 주문 했다... 판모밀도 맛있어 보이긴 하네... 흠흠...





단무지와 기본 메뉴들이 우선 나왔다.... 비교적 빨리 나오는 편이다... 메뉴들이....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다보니 안에서 드시는 

분들도 말은 별로 없으시고 먹는거에 집중하시는 편인거 같았다...





압구정 로데오는 술집도 많지만 그에 못지 않게 맛집도 많은거 같다.. 모밀 잘하는 맛집을 잘 못봤는데 이곳에는 모밀이 돈까스 만큼이나

인기 메뉴에 속했다... 모밀로 차별화한 맛집... 서빙이나 주방에도 직원들이 꽤 많아 보였다..





주문한 돈까스 메뉴가 먼저 나왔다.... 비주얼도 괜찮고 먹음직 스러워 보였다...





이 메뉴는 카레 돈까스 이다... 카레랑 돈까스가 함께 나온다... 신기신기...ㅎㅎㅎㅎ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 주는 센스~ 점심은 주로 정식으로 해결 하는 편이었지만 모처럼만에 밖에서 먹는 점심 치고는 꽤

괜찮았던거 같다..









고기도 괜찮은걸 쓰는지 식감도 비교적 괜찮고 질기지 않아서 좋았다... 점심을 너무 빨리 먹다 보니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음미하면서

먹지는 못한거 같아서 좀 아쉬웠다..









압구정 로데오에 돈까스 전문점은 많아도 모밀 전문점은 아마 그리 많지 않을거 같다.... 점점 줄어드는 돈까스... ㅠㅠ 흐헝헝...

식사를 같이 한 지인은 돈까스 보다 모밀이 더 맛있었다 라고 후기를 내게 들려 주었다... 나도 돈까스는 약간 노멀한 편이고 그나마

모밀이 더 나았다고 생각이 들었다.









어느새 메뉴들을 올킬 했다.... 너무 빨리 먹은 탓이었을까.... 곳곳에 전쟁의 흔적이 엿보인다....ㅋㅋㅋ 마음이 좀 급했나 보다...

이럴줄 알았으면 좀 더 여유롭게 즐기는 건데... 아쉬웠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맛집 나들이 였다..


[가볼만한 맛집] - 봉은사로맛집 냉짬뽕 중국집 만리장성 가성비 괜찮았어요...!

[나들이 및 여행지] - 전북 가볼만한 호수 섬 공원 한번에 살펴보기

[나들이 및 여행지] - 10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어촌체험마을 베스트5선 관광

[나들이 및 여행지] - 11월 전남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여행지 어디 있을까 베스트5선

[나들이 및 여행지] - 울산관광명소 11월 여행지 베스트 울산여행 갈만한곳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