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대구 동성로맛집 명랑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맛에 반하다...

반응형


대구 동성로맛집 명랑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맛에 반하다...






저녁을 먹었는데도 왠지 간식이 땡겨서 인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모짜 맵구마 핫도그를 먹으려고 매장을 방문했다...

온 김에 매장의 구석구석을 센스있게 찍어 보았다...





5천원 미만은 가급적 현금결제....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인지 현금결제가 대세다... 포장은 미리 미리 이야기 해달라고 적혀져 있다..









명절을 맞이하여 내려온 김에 명랑 핫도그 맛도 보고 이렇게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도 구경하고 너무 좋다...

거기다가 맛있는 모짜 맵구마 핫도그 까지 먹으니까 기분이 좋았다..





핫도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이렇게 재미있게 풀어 놓았다... 별것 아닌 것 일수도 있지만 왠지 믿음이 가는 글귀들이 새롭다...





시내 중심가에도 있고 동성로에서 약간 벗어나서 대구역 쪽으로 걸어가는 방향에도 명랑핫도그가 있다.. 다시말해 내가 본바로는

시내에 대구 동성로 시내에 명랑 핫도그가 두군데다... 근데 두번째는 시내에서 제법 바깥쪽에 있어서 참고만 하시길...

















명랑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가 드뎌 나왔다.. 친구는 다양한 소스를 가지고 이렇게 맛있게 발랐다... 바르면서도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주는 센스!!~~





한입을 베어 물었더니 안에서 치즈가 쭈욱 나온다... 신기방기... 근데 치즈맛에 빵 맛이 약간 묻히는 게 약간 아쉽긴 했다... 난 핫도그 먹을때

빵맛도 느끼고 싶은데...아무튼... 비교적 먹을만 했다... 어렸을때 길거리 포장 마차에서 팔던 핫도그가 이렇게 까지 진화한 모습을

보니 한편으로 신기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