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압구정맛집 옛날농장 회식겸 뒷풀이 후기 샤샤샤

반응형


오랜만에 회식을 맞아 옛날농장을 방문했습니다 언제와도 새로온 느낌. 최근에 인테리어 공사를해서 인지 가게가 세련되게 바뀌었다


단체회식을 해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했다 황제살 차돌박이 꽃살 갈비등등 평소에는 먹기 힘든 메뉴이다


밑반찬도 비교적 잘 나온다 묵도 나오고 참 좋구마잉 고기라서 아무래도 가격대는 좀 있다

제일먼저 나온 차돌박이 먹느라고 정신 없었다 인원이 많아서 한점씩 먹고 나니 금방 뚝딱 했다



직원들의 사진도 살짝 담아본다 얼굴은 가급적 나오지 않게 ㅋㅋ


담에 올때는 삼겹살도 먹어볼 생각이다 한라황제살도 눈에 띄네 요거 왠지 별미인거 같다



예전에 왔을때는 냉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요 그래서 하는수 없이 막국수를 주문 고고씽 ㅋㅋ


오랜만에 즐거운 회식 옛날농장 ㅋㅋ 여름에도 고기먹었는데 식욕이 줄지를 않아서 고민이다 다 먹고나서 든 생각이다 하지만 이미 늦어버린걸 어떻게 하겠는가 모바일로 첨 블로그를 써보니 생각외로 재미있다

옛날농장 평점은 8점이다 황제살은 별로였고 막국수도 쏘쏘여서 다소 아쉽긴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