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구매 및 일상리뷰

고프로8 히어로 블랙+쇼티 개봉후기

반응형

고프로8 히어로 블랙 쇼티 개봉 후기


유튜브 시작한지 언 11개월째 새로운 영상에 도전해 보려고 고프로8을 구입했다

쿠팡을 통해서 구입을 했구요 비용은 568000원 이었어요 고프로를 개봉했습니다

이렇게 밑에 흰색 케이스로 되어 있고 안에 추가적인 부품들이 들어가 있어요

영어로 쉴라쉴라 말을 해서 그런지 뭔소린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영어로만 되어 있어서 설명서가 따로 없다는게 좀 난감했어요 안에 배터리와 usb 케이블 그리고 바닥에 고정시키는 부품(?)이 들어 있어요

평소 집에서만 찍다가 이제는 야외촬영할때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맨날 휴대폰으로만 찍다보니 고프로8로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렇게 3가지가 함께 들어가 있어요 나중에 배터리 충전지 따로 구매할까 생각중이에요

추가적으로 함께 구입한 쇼티라는 제품 이에요 목을 길게 늘여 뜨릴수가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고프로 8 히어로 블랙  후기 영상을 함께 첨부했어요 ㅎㅎ 휴대폰으로 찍을때와 비교해 봤는데 집에서 찍을때는 오히려 휴대폰이 나은거 같기도 했고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마칩니다
 
쿠팡을 통해 고프로8을 구매 했습니다. https://coupa.ng/bjQmO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