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교동짬뽕 신갈점 짬뽕밥 내가 찾던 바로 이맛 순삭모드

반응형


전국 5대 짬뽕 교동짬뽕 신갈점을 방문했다 매장 입구부터 차들로 빼곡하다 장사 잘 되는갑다 싶었다


교동짬뽕 짬뽕도 있고 순두부 짬뽕밥 짜장면 납작만두등 메뉴들이 다양해서 살짝 고민좀 하다가 순두부 짬뽕밥을 주문했다


장사 잘되는 낮시간 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다


드디어 주문한 순두부 짬뽕밥이 나왔다 보기만해도 매콤해 보이는 비주얼이다 좀 매워 보인다 사실 요세 매운거 자주 안 묵는데 ㅠ
밥을 국물에 말아서 순삭 해치우기 ㅋㅋ


셀프바에서 양파나 단무지 춘장을 먹을수가 있다 셀프라서 양껏 덜어먹기 좋다


교동짬뽕 짬뽕밥은 좀 짜다 그냥 먹기에는 좀 짜서 밥 없으면 안될 정도다 요세 불경기라 그런지 맵거나 짠 음식들이 많다


아이스크림이 단돈 천원이다 저렴하네 ㅎㅎ


과자도 삼천원 하니까 많네 요세 과자들 비싸던데 약간 옛날과자 스타일이다 ㅋㅋ 교동짬뽕 신갈점 짬뽕밥 리뷰를 끝낸다 빠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