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압구정 한식 중식뷔페 더차림 두번째 방문후기 숑숑

반응형

압구정맛집 더차림 이라는 곳에 지인과 함께 평일 저녁 방문 했어요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식사하기 좋더군요

더차림에는 다양한 뷔페 음식들이 있는데요 주로 한정식 중국음식 탕류 계절음식 등등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압구정에 있는 뷔페 치고는 괜찮아요

탕수육도 있고  닭강정 그라탕 연어뱃살구이가 비교적 맛있고 제 입맛과도 잘 맞더군요

음료수도 다양하게 즐길수가 있어서 흥미롭네요

피자와 파스타 코너에서는 조각피자와 올리브 파스타가 맛있더군요 오랜만에 오는데 메뉴도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화하는거 같습니다

간만에 식탐을 좀 부렸네요 당류도 비교적 다양한 편 입니다 입맛대로 즐기기 좋아요

다양하게 먹을려고 양껏 가져 왔어요 푸짐한 한상 이네요

돼지고기도 있구요 당면 연어뱃살구이가 일품 이더군요 먹을때랑 달리  글을 쓰니까 생각보다 메뉴가 안떠오르네요 ㅠㅠ

미소 된장국이나 오이냉국 시레기국이 있고 식사와 함께 곁들이면 먹을만 합니다

예전에 한번 오고 이번이 두번째인데 괜찮더군요

비교적 괜찮은 퀄리티 압구정 맛집 더차림 입니다 해산물 좋아하셔서 씨푸드 즐기시는 분들은 종류가 적어서 살짝 실망할수도 있지만 한식이나 중화요리 쪽으로는 먹을만 합니다 초밥도 있는데 초밥종류는 그리 다양하지는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