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압구정맛집 제주애돈 김치찌개 점심 먹고 왔어요~^^

반응형



압구정맛집 제주애돈 김치찌개 점심 먹고 왔어요~^^





압구정에는 의외로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 오늘 방문한 곳은 제주애돈이에요~ 점심시간이 오전 12시 부터 곳곳에서 손님들로

북적북적 거리는데 이곳은 생각보다 손님이 그리 많지 않답니다 ㅋㅋㅋ 원래는 제주돼지를 판매하는 곳인데 점심식사도

요즘에는 하나 봅니다..





제주애돈의 메뉴판이에요~ 한눈에 시원스럽게 잘 보이는게 특징이네요~ 전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압구정맛집 여러곳을 가봤지만 김치찌개 하는 곳이 그리 많지 않아서~ 고르고 고르다가 골라간 곳이라서 애정듬뿍~








저울을 속이면 3대가 망한다고 하는 표현 좋네요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어여 뜨거운 국물을 먹고 싶은 마음에 ㅋㅋ







김치찌개 뿐만 아니라 돈개장 사골미역국 동치미 오이냉면 쭈꾸미 비빔밥도 있어요~ 쭈꾸미도 좋아하는 편이고 미역국도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점심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데 애먹을수도 있다는 거~ ㅋㅋ








후식으로는 슬러쉬 미숫가루가 있답니다. 주인분께 여쭤 보니 저녁에만 제공 하신다는..크읔...ㅠㅠ 





대략 메뉴는 이렇습니다.. 젓갈과 무우 그리고 김치가 잘 어울리는 메뉴 조합이에요 





계란 후라이를 본래는 손님이 직접 해야 하는데 대신 해주시는 센스 만점 사장님이세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까지 얹어져 한그릇 듬뿍 밥과 함께 나왔어요 ㅎㅎ





밥이 정말 한그릇 가득 담으셨다는..인심도 후하셔..ㅋㅋㅋ 김치찌개가 생각보다 맛나요 짜거나 맵지않고 내 입맛에 딱 맞다는 ... 

겨울철에 정말 뭐먹지~ 메뉴 생각 안날때는 걍 김치찌개 고고씽 이죠 





계란 후라이까지 뙇!!!~ 눈에 띄는 점심 메뉴네요 점심을 항상 어디에서 해결해야 되나 싶어 많이 망설이는 요즘인데 한번씩

오기 좋습디다 ㅋㅋㅋ  평소 젓갈을 좋아하다 보니~ 오징어 젓갈에 꽂혔다는.. 살짝 짜긴 한데 먹을만해여.. 대신 밥을 많이 먹어야 한다는것 ㅋㅋ





겨울이라 그런지 블로그 맛집 활동이 요즘엔 좀 잠잠 했었는데 또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김치찌개는 참고로 7천원 이었구요.

반찬은 본인이 직접 리필해 먹어야 하는 시스템인데 가격대비 괜찮은 메뉴 구성인거 같어요 압구정에 맨날 출근하시는 분들은 굳이

압구정맛집이 어디가 맛있는지 검색해서 안보시겠지만~ 그래도 저처럼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씩 볼까봐 좀 더 디테일하게

올릴려고 합니다.


압구정에 맛집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고 잘 없지만~ 그래도 간만에 이곳은 괜찮다 싶네요. 단체로 와서 드셔도 좋을것 같은 제주애돈..

갑자기 제주애돈 이라고 하니까 제주도 가고 싶어지네요. 제주도를 떠올리게 하는 가게 네이밍..!! 맛점 드세요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