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착 맞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브랜드 착 인기

청개구리01 2021. 10. 27. 16:04
반응형

착 맞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브랜드 착 인기


삼성화재는 온라인 판매 채널 다이렉트 브랜드 착을 출시 했습니다

새 브랜드 삼성화제 다이렉트 착의 경우 착 맞는 맞춤형 상품을 착착 제공한다는
의로 보험 플랫폼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반영 했습니다

운전 빈도가 낮은 가입자에게는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운전자보험 등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방침 입니다

보험피팅 서비스는 최적의 보장 포트폴리오를 추천하며 건강관리 같은 일상습관
관리 서비스도 현재 개발중에 있습니다

언텍트가 일상화 될 경우 보험사 온라인 사이트는 보험을 가입하는 곳이 아니라
보험을 매개로 한 서비스 플랫폼으로 변화를 꾀하며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진화
할 것으로 예고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