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대공원 맛있는 뼈해장국 전문점 본래순대

청개구리01 2020. 5. 26. 20:23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본래순대 라는 맛집이다 주로 순대를 먹으러 자주 오는데 오늘은 뼈해장국 먹으러왔다

새롭게 들어간 직장생활 첫날을 정리하고 유일한 안식처가 되는 저녁을 이곳에서 먹을줄이야 ㅋㅋ

주인 아저씨 착하시고 서비스 좋으시다 노부부가 운영하시는데 맛도 정갈하다

뼈해장국은 뼈의 신선도가 생명이다 ㅋㅋ

뼈해장국 맛있다 간도 잘 맞고 ㅋ 근데 뼈가 조금만 더 들어가 있어도 좋겠다 ㅋㅋ 워낙 식성이 좋은 편이라서 ㅎ

콩나물도 들어가 있다 국물맛도 시원하이 좋구만 ㅎㅎ바로 이맛 아닙니까 ㅋㅋ 암튼 비교적 맛이 좋은 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