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대 화양동 맛집 국수 맛있는 최옥남국수집

청개구리01 2020. 5. 24. 19:42
반응형

조용한 주말 오후 오랜만에 예전에 살던 동네에 새롭게 생긴 국수집 맛이 궁금해서 왔다 가게 외관보다 내부가 좀더 분위기 있고 좋다

내가 주문한 승소면이 나왔다 처음 듣는 국수 이름 이지만 왠지 보자마자 인생국수 만난 느낌이다

다양한 고명들과 함께 맛있게 얹어서 후루룩 ㅎㅎ
초계국수도 은근 맛있게 느껴진다 왠지 포스가 느껴지는 국수맛이다 포스가 함께하길 ㅋㅋ

화양동 군자동 근처에 국수집 은근 많은데 이곳이 왠지 베스트 인거 같다

면발도 다양하게 뽑아내서 컬러감도 있어서 더 맛깔나게 보인다

담에는 더 맛있는 국수를 먹어볼 생각이다 승소면 이름도 신기하고 맛도 좋았다 가격도 이정도면 추천할만함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