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맛집

불이아 역삼점 훠궈 전문점 맛도 비주얼도 만족

반응형

불이아 역삼점을 방문 했다
훠궈는 첨 먹어본다 백탕 홍탕으로 반반 나눠져 있다 비주얼도 좋고 메뉴구성도 괜찮다

기본적인 메뉴구성은 대략 이렇다 찍먹하기 좋은 시스템이다 우리는 고기와 해산물정식을 주문했고 탕수육 새우튀김도 주문했다 단체로 방문 했다

매장이 크기가 크고 발렛도 해준다 내부도 넓어서 널찍하니 좋고 우리는 룸에서 먹었다 룸 안에 이렇게 인테리어도 되어있다 엔티크한 느낌도 좋았다

백탕 홍탕에 고기를 풍덩넣고 살짝 데쳐서 먹는 맛이 일품 이고 소스를 직접 조제해서 먹는게 가능하다 소스 종류도 다양하다

맥주도 역시 빠질수 없는 메뉴이다 군침도는 비주얼  합격일세 ㅋㅋ 메뉴가 가격대는 좀 있지만 먹을만하다 깐깐한 내 입맛을 맞추는 맛집이다

해산물정식이다 고기를 먹고나서 먹으려고 넣었는데 해산물정식은 고기정식과 함께 즐기는건 비추이다 해산물을 담구니 국물 맛도 좀 달라지고 좀 이상했다

탕수육도 달콤하고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나름 식감이 살아있는 것 같았다

새우튀김도 주문했다 생각보다 새우 사이즈도 괜찮고 맛있다 머리까지 씹어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다

새우볶음밥도 시켰다 정말 많이 주문해서 그런지 마지막에는 제법 남겼다 군침도는 비주얼과 식감이 살아있는 불이아 였다 담에 한번더 와보고 싶은 맛집 인정 ㅎㅎ
반응형